답변중입니다~
답변중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통신직구 전수진입니다^^
기존에 KT를 사용하셨다면 동일한 통신사로 해지 후 재가입은 어렵기 때문에 기존 상품을 "재약정"으로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ㅠ저희쪽에 가입하신 고객님이 맞으시다면 기존 가입 상품 확인 후 상담 도와드릴거라서요~^^
010-6277-8177 번호로 인터넷 명의자님 성함과 휴대폰번호 문자 주시면 조회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
---|---|---|---|---|---|
KT 인터넷2 | 널위해웃을께 | 09-20 | |||
KT 인터넷2 | 널위해웃을께 | 09-20 | |||
KT 인터넷2 | 널위해웃을께 | 09-20 | |||
유플러스 신규설치문의1 | 코피 | 09-20 | |||
인터넷 티비 가입문의1 | 하마 | 09-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