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중입니다
답변중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통신직구 김지은입니다 ^^
혹시 타사 변경의사는 없으실까요? ^^
저희는 대리점으로 통신사 변경 신규가입으로만 진행 가능하며,
기존 SK 재약정의 경우 SK 본사 고객센터 통해서만 가능하니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통신직구 이동호 입니다^^
SK재약정은 대리점에서는 진행 불가 이구요, 본사로만 진행 가능하십니다^^
혹시나 LG나 KT 조건도 듣고 싶으시다면
010-5001-8177로 연락 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
---|---|---|---|---|---|
인터넷 tv 신청합니다1 | 신청 | 09-25 | |||
인터넷 신청1 | 김** | 09-25 | |||
인터넷설치비1 | 진 | 09-23 | |||
Sk 인터넷 재약정1 | 별 | 09-23 | |||
인터넷만 가입1 | 슬○○ | 09-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