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랫글은 2019년 당시에 뜨거운 제 마음을 전 할 목적으로(이심전심) 작성했는데, 어느덧 이제는 자타 공인 유선통신 부문 1위를 하게 됐습니다.
사이트 리뉴얼 할 때 직원분들이 이제는 바꾸자고 제안했지만, 제 마음은 여전히 신기루 같은 1위를 향해 있습니다.
사회 초년생 시절 작은 공장에서 일할 때 놀러 온 옆 공장 사장님이 당시 저희 사장님께 “김 사장~ 구두 신을 생각하면 금세 망한다. 앞으로도 구두 신을 생각하지 마라”
어릴 때였지만, 기억에 강렬히 남아 있습니다.
(그 김 사장님은 공장이 잘 되자, 수입차를 몰고 회사일을 등한시해서....)
송충이는 솔잎을 먹어야 된다. 초심 잃지 마라. 등
여러 속담과 격언들이 하나같이 가리키는 메시지를 가슴 깊이 새기고자 아래의 포부는 계속 사이트에 두며,
영원히 이룰 수 없는 신기루 같은 목표를 두고 노력하겠습니다.
그 중심에는 항상 고객님을 최우선 가치로 두겠습니다.
기부도 생활화하고 있습니다. 분에 넘치는 사랑 감사합니다.
매일매일 더 나은 사람이 되겠습니다. 꾸벅.
통신직구는 2등 입니다.
하지만, 일에 대한 열정만큼은 1등 입니다. 전직원이 사장 마인드로 일을하며, 계약을 못하시더라도 꼭 필요한 상품만 안내하며,
많은 사은품과 함께 가계통신비 절감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며, 기업체질개선을 위해 수익중 5%는 R&D 비용으로 재투자하고 있습니다.
.
..
...
돈! 많이 벌고 싶습니다.
그러나 돈만 쫒는 스크루지가 되고 싶진 않습니다.
돈도 많이 벌고, 일을 통해서 삶의 보람도 느끼고 싶습니다.
정직하게 상품소개해줘서 고맙다는 고객님의 칭찬, 칭찬과 더불어 초콜렛, 사탕, 사과즙, 과자, 기프티콘을 받았을때의 그감동.
가족과 지인의 소개로 이어졌을때의 뿌듯함과 일에 대한 보람, 그리고 성취감
통신직구를 통해서 저희 전 직원들은 고객님의 가계통신비절감과 함께 댁내에 질좋은 통신환경을 구축해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IT전문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