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6-8177
상담대표번호
1566
8177
노동자는 힘을 쓰고, 기술자는 머리를 쓰고, 장인은 마음을 쏟습니다. since 2008 통신 장인!통신직구!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공유하기

재약정,재가입

안녕하세요!~인터넷 검색해보고 여기가 좋은것 같아서 한번 문의글 남깁니다.

혹시 기존에 KT를 쓰고 있었고 가족 모두 휴대폰을 KT로 사용해서 결합이 이미 되어있구요.

약정이 끝나서 해지하고 배우자명의로 다시 가입하려고 합니다. 

혹시 재가입과 재약정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등록자

케이시트

등록일
2019-10-28
조회
61

[RE] 재약정,재가입

고객님 ,안녕하세요~! 통신직구 전수진입니다 ^ㅡ^*

 

저희는 대리점이기 때문에 신규가입만 가능합니다 ㅠ.ㅠ

예를들어 기존에 KT를 사용하셨고, 약정이 만료되신거라면 해지 시 위약금이 전혀 없기 때문에

SK나 LG 혹은 스카이,CJ로 신규가입이 되셔야 혜택이 따로 나갈수가 있습니다.

본사에서는 동일고객 편법재가입 방지차 가입자,납부자,휴대폰결합구성원,설치주소까지 확인을 모두 하기 때문에

여기서 하나라도 겹치는게 있다면 명의를 바꾸더라도 재가입이 어렵습니다 ㅠ.ㅠ

기존 KT를 계속 유지하시려면 재약정(기존 3년 약정이 끝난걸 3년 재계약 하는겁니다)을 하셔야 하는데요!

이건 KT본사 100번으로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ㅠ.ㅠ

더 자세한 사항은 1566-8177 상담전화 남겨주시거나  연락주시면 안내도와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등록자

통신직구

등록일
2019-10-28 08:37
조회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