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통신직구 김은혜입니다 ^^
네! 물론 가능하답니다!^^
다만 개통된 이후의 모든 변경은 본사로 직접 요청해주셔야 하는 부분이라서
안타깝게도 저희가 변경까지 직접 도와드릴 수가 없고요~!ㅠㅠ
1) 해당고객센터로 직접 전화하셔서 자동이체 납부계좌 변경을 요청하시면 되어요!
2) 단순한 은행계좌 변경, 혹은 다른 납부방식(카드)으로의 변경 모두 가능하며!
3) 명의자분이 아닌 직계가족분 명의의 계좌도 등록 가능할 것이고요^^
4) 단! 만약 통신 제휴카드로 변경하셔서 납부요금을 할인받으시려는 것이라면?
이 경우, 카드 명의자분은 = 인터넷 명의자분과 일치해야 하는 점.. 기억해주세요!
더 자세한 상담은 1566-8177 연락처 남겨주시거나 전화주시면 더 자세히 안내도와드릴게요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