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통신직구입니다 ^^
이미 가입진행은 해주신 상태인데, 그 이후에 연락드린다고 하고 연락이 없었군요..! 이런..!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접수후 --> 가입번호가 나오고 --> 스케쥴러 통화를 하셔야 하는데
아직 접수 후의 과정들이 진행되지 못하고 있었던 상황인 것 같습니다~!ㅠㅠ
아직 접수 후의 과정들이 진행되지 못하고 있었던 상황인 것 같습니다~!ㅠㅠ
지금 바로 저희 담당자분께서 전화드리고 자세히 안내 도와드릴 것이고요!
설치 스케쥴도 저희가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으면 참으로 좋을텐데...
이제 해당 설치센터의 기사님 일정에 그 운명이 달려있다 보니,
가입접수 이후의 과정은 저희도 조신히(?!) 진행결과를 기다려야 하는 입장이랍니다..ㅠㅠ
이제 해당 설치센터의 기사님 일정에 그 운명이 달려있다 보니,
가입접수 이후의 과정은 저희도 조신히(?!) 진행결과를 기다려야 하는 입장이랍니다..ㅠㅠ
하/지/만 최대한 빠르게 진행될 수 있도록!
저희도 본사로 마구마구 독촉을 할테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겠어요~? ㅜㅜ
빠른설치가 되도록 !!! 꼭! 노력해보겟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