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남은먼곳에님~ 통신직구입니다 ^^
<< 1. 위약금 면제 해지 약관에 대해서.. >>
사실 약관이 그러하긴 합니다...
케이블 통신사의 전화나 TV는 인터넷 속도에 거의 좌우되지 않기 때문에
개인적인 사유로 해지하신다면 위약금을 부담하셔야 하죠 ㅠ
허나...!
어차피 연계상품으로 가입했는데
이것만 따로 쓰라는게 말이 되는 상황인가 싶습니다 ^^;;
상식과 합리라는 선상에서 생각해본다면,
인터넷 + TV + 전화 결합 덕분에 전화 요금에서 할인을 받고 있었는데
→ CJ 측에서 서비스를 제대로 제공할 의무를 저버렸기 때문에
→ 남은먼곳에님께서는 TV와 전화에 결합혜택을 받지 못하시는 손해가 발생하는 것이 아닌가요~!? ^^;
→ 또한 다른 통신사의 결합 기회를 CJ 때문에 박탈당하는 셈입니다
즉, CJ에서 고객님들께 상식과 도의에 어긋나는 약관을 강요하는 셈이죠...;
만약에 처음부터 이렇게 인터넷 품질이 좋지 않은 곳이었다면
CJ의 전화나 TV를 따로 가입하시진 않았을테니 말이에요~~!
따라서 CJ 측으로 이 내용을 바탕으로 말씀하셔서
TV와 전화 또한 위약금 면제 해지를 요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말씀하셨는데도 만약에 위약금 해지를 도와드리지 않는다고 한다면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를 넣겠다고 강력하게 말씀하셔도 됩니다!
정말 넣으셔도 되구용 ^^
이 정도로 강력하게 나가신다면 위약금 면제 해지 도와드릴 것이라 예상합니다~!
2) 보통 사용하시는 휴대폰과 결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더 자세한 상담은 1566-8177 연락처 남겨주시거나 전화주시면 더 자세히 안내도와드릴게요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