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헬로우디 상품을 이용중입니다

CJ헬로비젼 결합 상품을 쓰고 있습니다 게임을 주로 하는데 인터넷이 하도 끊기고 게임 캐릭터도 죽고 해서 노력? 끝에 인터넷은 위약금 없이 해지를 해준다고 했는데 전화나 티비는 약정이 2년 넘게 남아서 위약금이 30만원 정도 나오는데 KT로 바꾸고 싶은데 인터넷만 되니깐 좀 비싸거 같기도 하고...... 방법이 없을까요?
등록일
2017-08-10
조회
436

[RE] 헬로우디 상품을 이용중입니다

안녕하세요 남은먼곳에님~ 통신직구입니다 ^^
 
<< 1. 위약금 면제 해지 약관에 대해서.. >>
 

사실 약관이 그러하긴 합니다...
 
케이블 통신사의 전화나 TV는 인터넷 속도에 거의 좌우되지 않기 때문에
 
개인적인 사유로 해지하신다면 위약금을 부담하셔야 하죠 ㅠ
 
 
 
허나...!
 
어차피 연계상품으로 가입했는데
 
이것만 따로 쓰라는게 말이 되는 상황인가 싶습니다 ^^;;
 

상식과 합리라는 선상에서 생각해본다면,
 
인터넷 + TV + 전화 결합 덕분에 전화 요금에서 할인을 받고 있었는데
 
→ CJ 측에서 서비스를 제대로 제공할 의무를 저버렸기 때문에
 
→ 남은먼곳에님께서는 TV와 전화에 결합혜택을 받지 못하시는 손해가 발생하는 것이 아닌가요~!? ^^;
 
→ 또한 다른 통신사의 결합 기회를 CJ 때문에 박탈당하는 셈입니다
 
 
 
즉, CJ에서 고객님들께 상식과 도의에 어긋나는 약관을 강요하는 셈이죠...;
 
만약에 처음부터 이렇게 인터넷 품질이 좋지 않은 곳이었다면
 
CJ의 전화나 TV를 따로 가입하시진 않았을테니 말이에요~~!
 
 
 
따라서 CJ 측으로 이 내용을 바탕으로 말씀하셔서
 
TV와 전화 또한 위약금 면제 해지를 요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말씀하셨는데도 만약에 위약금 해지를 도와드리지 않는다고 한다면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를 넣겠다고 강력하게 말씀하셔도 됩니다!
 
정말 넣으셔도 되구용 ^^
 
이 정도로 강력하게 나가신다면 위약금 면제 해지 도와드릴 것이라 예상합니다~!
 
2) 보통 사용하시는 휴대폰과 결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더 자세한 상담은 1566-8177 연락처 남겨주시거나 전화주시면 더 자세히 안내도와드릴게요 ^^
 
감사합니다 ~~!!
등록자
등록일
2017-08-10 01:00
조회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