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옥수수조아님~ 통신직구입니다 ^^
먼저.. 모~~든 통신사의 전산이 강화되어 해지 3개월 이내에는 같은 장소나 명의로
동일한 통신사에 재가입(신규가입)이 불가해졌습니다^^;
즉, 현재 KT인터넷을 사용 중이시니 해지 후 대표명의자분을 변경하시더라도 ->
KT로는 신규가입을 할 수가 없어서요..
쭉~~ 이용하기를 원하신다면 KT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재약정을 해주셔야 해요ㅠ
재약정 권한은 본사에만 독점되어 있거든요;;
더 자세한 상담은 1566-8177 연락처 남겨주시거나 전화주시면 더 자세히 안내도와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