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한 시간을 내어 저희 통신직구를 믿고 문의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당 ♥
통신상품, 휴대폰 등의 연체나 미납건이 있다면 이를 완납 처리하신 이후에만
신규인터넷 가입진행이 가능하답니다~!ㅠㅠ
저희가 아무리 진행해드리고 싶어도, 모든 통신사들의 전산이 공유되고 있어서
아예 통신사에서 가입진행 받아주지 않거든요;;;
지역케이블 상품 미납 건으로 인해 진행을 해드리지 못하였는데..
직접 해당 통신사로 알아보신 결과 미납건이 없다고 안내받으신 것이지요~?
혹시 그 사이에 완납이 된 것인지, 혹은 전산 오류가 있었던 것인지...
이는 다시 알아보는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저희 통신직구로 전화를 주시면 고객님께 맞춰 저렴한 요금과 함께 보다 많은 사은품을 받아가실수 있도록 설계를 도와드릴테니 통화가능한 번호를 남겨주시거나 대표번호 1566-8177로 연락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