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그런데 이미 SK를 사용중이시거나,
최근 만 3개월 이내에 사용하신 이력이 있는.. 지금과 같은상황이라면.. ?
# 아쉽게도 같은 SK로는 신규가입이 불가능하답니다..ㅠ
통신 3사 모두 "신규가입" 진행에 대한 몇가지 제한사항이 있는데요~!
동일한 주소지 / 동일한 명의자 (+납부자)
이 중에서 하나라도 해당사항이 있다면 신규가입이 불가하거든요...흑..
만약 어찌저찌 가입이 진행되라도? 결국 편법가입으로 걸려서
추후 사은품 환수(반납)처리가 되는 것이 100%라고 보시면 되어요…ㅠ.ㅠ
게다가 SK는 심지어...
인터넷과 휴대폰들이 결합되었던 이력은 물론이고
인터넷에 연결되었던 모든 기기들의 Mac주소까지 일일이 추적한답니다.
즉, 예를 들어..만약에 이번에 이사하시는 경우여서
주소지, 명의자, 납부자를 모두 변경하실 수 있는 상황이었다 해도~?
SK만은 신규가입을 아예 진행해드리지 못했을 거랍니다..(SK는 얄짤없어요;;)
도움드리지 못해 너~ 무 죄송합니다
추가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