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통신직구입니다 ^^
어머나♥ 저희 통신직구를 통해 가입해주신 귀한 고객님이시군요!
그 동안 인터넷을 사용하시는데 불편한 점은 없으셨나요?
혹시 조금이라도 불편한 점 있으셨다면,
언제든! 저에게 말씀해주세요+_+b
오늘은 무슨 일로 방문해주셨는지 찬찬히 살펴보니,
TV 요금제를 낮춰도 괜찮은 시기가 맞는지 궁금하셨군요!!
아마 가입하실 때, 개통일로부터 6개월이 지나면?
TV요금제를 낮춰도 괜찮다는 안내를 받으신듯 합니당!
높은 요금제로 가입했다가 -> 6개월이 되기 전에 낮추면,
통신사에서 사은품을 뺏어(?)가거든요ㅠㅅㅠ
그래서! 6개월 후에 변경하시라고 알려드렸던 것이지용!!
즉, 6개월은 이미 지난 상태라 -> 변경하셔도 괜찮습니당+_+
그...그런데 저희 통신직구에서 직접 TV 요금제를 낮춰드릴 수는 없어요ㅠ
상품의 변경 / 수정 업무는 본사의 고유 권한이기 때문입니다;
해서 직접 SK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해주셔야 하죠!
1) SK 고객센터의 무료 전화는 080-816-2000 이고요!
2) 상담원 분을 연결 후 "TV 요금제를 베이직으로 변경하고 싶다"고 말씀하시면,
3) SK의 상담원분께서 알아서 요금제 하향을 도와드릴거에요~!
자! 여기까지 어려우신 부분은 없으셨나요?ㅎㅎ
혹시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빠르게 달려와서 답변을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