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콩순이님 통신직구입니다 ^^
가입자분(대표명의자분)의 정보로
회원가입을 하시어 -> 로그인하셨다면 확인이 될텐데.. 요상하네요ㅠ
(호..혹시 다른 정보로 가입하신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시어 -> 로그인하셨다면 확인이 될텐데.. 요상하네요ㅠ
(호..혹시 다른 정보로 가입하신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빠르고 쉽게 통신직구에서 착~착! 변경해드릴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요~!
안타깝게도 이에 대한 권한을 본사에서만 독점하고 있습니다ㅠㅠ
안타깝게도 이에 대한 권한을 본사에서만 독점하고 있습니다ㅠㅠ
해서, 조금 번거로우시겠지만
LG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번)에 전화하셔서
아래와 같이 말씀해주시겠어요~!?
"LG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데
자동이체 계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자동이체 계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이렇게요~ㅎㅎ
LG 본사 상담원분이 찰떡같이 알아듣고
이 부분에 대해 설명드리면서 착착! 변경해주실 거예요♡
LG 본사 상담원분이 찰떡같이 알아듣고
이 부분에 대해 설명드리면서 착착! 변경해주실 거예요♡
더 자세한 상담은 1566-8177 연락처 남겨주시거나 전화주시면 더 자세히 안내도와드릴게요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