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6-8177
상담대표번호
1566
8177
노동자는 힘을 쓰고, 기술자는 머리를 쓰고, 장인은 마음을 쏟습니다. since 2008 통신 장인!통신직구!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공유하기

사기당한거 같은데요 ㅠㅠ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인터넷을 바꾸면서 문제가 생겼는데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고 당황스럽고... 찾고찾다가 여기까지 오게되었습니다.. 며칠 내내 게시판을 살펴봤는데요 다들 전문가분들같고 제 문제도 잘 답변해주실거라 생각되어서 실례 무릅쓰고 여쭈웁니다. 원래는 sk 인터넷을 써왔고요 5개월전쯤 한통의 전화를 받고 lg로 바꿨습니다.. 거기에서 - 위약금 전액 지원 - 현금 20만원 지원 - 상품권 5만원 지원 이렇게 해준다고 했고요, lg로 설치받고나서 현금과 상품권은 바로 받았습니다. sk는 해당 업체에서 해지해줄거라고 하면서 3개월만 정지요청을 해달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3개월 지나고나니 sk쪽에서 요금이 청구되었길래 연락해봤는데 정지기간이 지나서 요금이 나오는거라 하고 해지와 관련해서 연락받는 것이 없었다고 하더군요. 지금이라도 해지할수는 있지만 위약금이 30얼마가 나온다고 해서 가입했던 업체에 연락하니 없는 번호라고 하네요.. 달리 연락할 방도가 없는지라 해지한다면 제가 위약금을 물어야될 상황이에요. sk에서 위약금이 그쪽 업체쪽이 아니라 가입 명의자한테 나온다고 했거든요. 가입당시 받았던 문자도 있고 전화 녹취록도 모두 있는데 해당 업체를 찾거나 어떻게 할 수 없을까요? 그리고 그 업체에서 말하기를 본사에서 모니터링하고 있어서 (사은품 과다 지급 문제로 감시?한다고 했어요) 몰래 지원 해주는거다 하는 형식이었는데 그 업체가 잠수탔으면 해결 방법이 없는건가요...ㅜ
등록자

백은실

등록일
2017-07-17
조회
2,361

[RE] 사기당한거 같은데요 ㅠㅠ

안녕하세요 백은실님! 통신직구입니다 ^^
 
위약금 대납은 법적으로 불가능할 뿐더러
만~약에 가능하다고 해도 대납하려면
본인 확인이 필수여서 개인정보 도용이 되고요..
 
해당 업체에서 잠수를 탄 상황이라면 증거를 남겨두셨더라도
너무나 아쉽지만...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ㅠㅠ
LG인터넷을 바로 해지하시기에는 너무 억울한 상황이시니
LG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번)에 연락하시어
아래 내용에 대해 말씀이라도 해주세요 +_+
 
"대리점에서 LG인터넷을 가입하면 사은품도 지급해주고,
기존 상품 해지하면 위약금 만큼의 금액도 추가 지급해드린다고 했는데
사은품만 보내주고 잠수탄 상황입니다.
 
기존에 쓰던 인터넷도 있는데 아직 해지 전이어서
LG인터넷을 해지하고 싶은데 위약금 내기가 억울합니다.
 
게다가 사은품도 다시 반납해야하는데
이 문제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이런식으로요~ㅎㅎ
 

LG 본사 고객센터에서 해당 업체의 잘못으로 꼬리자르기(?)를 하면서
나는 모르쇠~를 시전할 수도 있지만..
 
억울함을 호소하시면 본사에서 자체적인 권한으로
도의적인 책임을 가지고 위약금을 줄여줄 수도 있으니
꼭꼭 한 번 말씀해보세요ㅠ
 
더 자세한 상담은 1566-8177 연락처 남겨주시거나 전화주시면 더 자세히 안내도와드릴게요 ^^
 
감사합니다 ~~!!
등록자
등록일
2017-07-17 01:00
조회
2,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