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백은실님! 통신직구입니다 ^^
위약금 대납은 법적으로 불가능할 뿐더러
만~약에 가능하다고 해도 대납하려면
본인 확인이 필수여서 개인정보 도용이 되고요..
만~약에 가능하다고 해도 대납하려면
본인 확인이 필수여서 개인정보 도용이 되고요..
해당 업체에서 잠수를 탄 상황이라면 증거를 남겨두셨더라도
너무나 아쉽지만...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ㅠㅠ
LG인터넷을 바로 해지하시기에는 너무 억울한 상황이시니
LG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번)에 연락하시어
아래 내용에 대해 말씀이라도 해주세요 +_+
너무나 아쉽지만...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ㅠㅠ
LG인터넷을 바로 해지하시기에는 너무 억울한 상황이시니
LG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번)에 연락하시어
아래 내용에 대해 말씀이라도 해주세요 +_+
"대리점에서 LG인터넷을 가입하면 사은품도 지급해주고,
기존 상품 해지하면 위약금 만큼의 금액도 추가 지급해드린다고 했는데
사은품만 보내주고 잠수탄 상황입니다.
기존 상품 해지하면 위약금 만큼의 금액도 추가 지급해드린다고 했는데
사은품만 보내주고 잠수탄 상황입니다.
기존에 쓰던 인터넷도 있는데 아직 해지 전이어서
LG인터넷을 해지하고 싶은데 위약금 내기가 억울합니다.
LG인터넷을 해지하고 싶은데 위약금 내기가 억울합니다.
게다가 사은품도 다시 반납해야하는데
이 문제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이 문제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이런식으로요~ㅎㅎ
LG 본사 고객센터에서 해당 업체의 잘못으로 꼬리자르기(?)를 하면서
나는 모르쇠~를 시전할 수도 있지만..
억울함을 호소하시면 본사에서 자체적인 권한으로
도의적인 책임을 가지고 위약금을 줄여줄 수도 있으니
꼭꼭 한 번 말씀해보세요ㅠ
도의적인 책임을 가지고 위약금을 줄여줄 수도 있으니
꼭꼭 한 번 말씀해보세요ㅠ
더 자세한 상담은 1566-8177 연락처 남겨주시거나 전화주시면 더 자세히 안내도와드릴게요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