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봄봄봄님~ 통신직구입니다^-^
아이쿠야.. 난감한 상황이 발생했네요ㅠ;;
이사가시는 곳은 건물내 KT인터넷이 설치되어 있고,
그간 사용하셨던 KT인터넷과, LG인터넷을 해지해야하는 애매한 상황..!
우선 어떤 선택을 하시는게 좋을지를 판단하기 전에 몇가지 질문 먼저 드려도 될까요?!
상황이 파악되어야 어떤 선택을 하시는게 좋을지 안내드릴 수 있으니깐요!
질문1) 어머님 댁과 봄날님 댁에서 사용중인 상품은
인터넷 단품인가요?! 인터넷+TV인가요?!
질문2) 각 통신사별로 지금 해지하면 얼마의 위약금이 발생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해지부서 연결!
① LG통신사
=> 국번없이 101번 -> 1번 -> 5번 -> 생년월일 6자리 + 우물정(#)
순서대로 하시면 해지부서로 연결될 것이에용~
혹시나 연결이 많이 지연된다면
101번 -> 1번 -> 1번(신규가입)을 누르시어
상담원이 연결되었을 때 "해지부서가 연결안되서 여기로 연결했다.
해지부서로 연결해 주세요~"라고 말씀하세요!
② KT통신사
국번없이 100번-> 1번 -> 2번 -> 6번
안내드린대로 번호를 누르시면 해지부서로 바로 연결됩니다 :)
질문3) 이사가시는 곳의 주소를 알려주세요!
주소를 여쭙는 이유는.. LG인터넷을 설치할 수 없는 곳이라면
위약금 면제 해지 사유로 해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주소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사가시는 곳은 건물내 KT인터넷이 설치되어 있고,
그간 사용하셨던 KT인터넷과, LG인터넷을 해지해야하는 애매한 상황..!
우선 어떤 선택을 하시는게 좋을지를 판단하기 전에 몇가지 질문 먼저 드려도 될까요?!
상황이 파악되어야 어떤 선택을 하시는게 좋을지 안내드릴 수 있으니깐요!
질문1) 어머님 댁과 봄날님 댁에서 사용중인 상품은
인터넷 단품인가요?! 인터넷+TV인가요?!
질문2) 각 통신사별로 지금 해지하면 얼마의 위약금이 발생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해지부서 연결!
① LG통신사
=> 국번없이 101번 -> 1번 -> 5번 -> 생년월일 6자리 + 우물정(#)
순서대로 하시면 해지부서로 연결될 것이에용~
혹시나 연결이 많이 지연된다면
101번 -> 1번 -> 1번(신규가입)을 누르시어
상담원이 연결되었을 때 "해지부서가 연결안되서 여기로 연결했다.
해지부서로 연결해 주세요~"라고 말씀하세요!
② KT통신사
국번없이 100번-> 1번 -> 2번 -> 6번
안내드린대로 번호를 누르시면 해지부서로 바로 연결됩니다 :)
질문3) 이사가시는 곳의 주소를 알려주세요!
주소를 여쭙는 이유는.. LG인터넷을 설치할 수 없는 곳이라면
위약금 면제 해지 사유로 해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주소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확인후 되신후 1566-8177 로 연락주시거나 전화상담 남겨주시면 보다 상세히 안내도와드릴게요~
감사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