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형의꿈님! 통신직구입니다^^
인형의꿈님 댁에서는 KT인터넷 + 지역케이블TV 이렇게 두가지 상품을 이용중이시며,
이중 KT인터넷은 무려 15년 정도를 사용해오고 계시군요~?
즉, 이 두가지 상품 모두 약정이 만료되었다면,
그리고 현재 상품들을 그대로 계속해서 이용할만한 이유나 메리트가 없다면
이번에 싹 다같이 타 통신사로 갈아타시고 사은품도 받으시는 것이 정답이 될 거예요~!^^b
1.
그런데 각 상품들의 약정이 현재 만료되었는지 여부는,
저희가 대신 알아봐드리고 싶어도 그럴 수 있는 권한이 없답니다..ㅠㅠ
소중한 개인정보에 관련된 문제라,
상품구성 약정일 등의 조회는 직접 해당 본사로 전화해서 알아봐주셔야 해요~!
2.
이번에 남동유선방송으로 전화하셔서
1) 약정만료 여부를 물어보시고,
2) 현재 사용하시는 상품이름 및 납부요금도 정확히 물어보시고요~!
3) 만약 재약정을 하면 혜택이 어떻게 되는지도 한 번 물어보세요~!^^
3.
마찬가지로 KT로도 전화하셔서
1) 현재 모든 약정이 끝난 것이 맞는지 물어보시고요~!
(최근 3년 이내에 재약정하지지 않았다면, 약정은 전부 종료된 상태일 거예요^^)
2) 마찬가지로 사용중이신 상품이름 및 월요금도 정확히 물어보시고요!
3) 만약 해지하지 않고 재약정하면 혜택이 어떻게 되는지도 물어보시면 됩니다!
(즉 재약정 -3년- 진행시 인터넷 요금할인 혹은 사은품 혜택이 어떻게 되는지를요~)
저희가 대신 알아봐드리고 싶어도 그럴 수 있는 권한이 없답니다..ㅠㅠ
소중한 개인정보에 관련된 문제라,
상품구성 약정일 등의 조회는 직접 해당 본사로 전화해서 알아봐주셔야 해요~!
2.
이번에 남동유선방송으로 전화하셔서
1) 약정만료 여부를 물어보시고,
2) 현재 사용하시는 상품이름 및 납부요금도 정확히 물어보시고요~!
3) 만약 재약정을 하면 혜택이 어떻게 되는지도 한 번 물어보세요~!^^
3.
마찬가지로 KT로도 전화하셔서
1) 현재 모든 약정이 끝난 것이 맞는지 물어보시고요~!
(최근 3년 이내에 재약정하지지 않았다면, 약정은 전부 종료된 상태일 거예요^^)
2) 마찬가지로 사용중이신 상품이름 및 월요금도 정확히 물어보시고요!
3) 만약 해지하지 않고 재약정하면 혜택이 어떻게 되는지도 물어보시면 됩니다!
(즉 재약정 -3년- 진행시 인터넷 요금할인 혹은 사은품 혜택이 어떻게 되는지를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가 되시길! 언제든지 문의사항은 1566-8177 연락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