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백과사전님~ 통신직구입니다 ^^
본사에서 설치비를 받고하는 목적은 절~대 없을겁니당! 흐흐~
이전 설치는 신규가입 설치와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장비를 다시 설치하고 -> 속도, 품질, 테스트까지 모두 마친 후
-> 정상 사용이 되면 전산에서 완료처리를 하여 이전 설치가 완료됩니다.
이 절차를 밟지않으면...KT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전 설치는 신규가입 설치와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장비를 다시 설치하고 -> 속도, 품질, 테스트까지 모두 마친 후
-> 정상 사용이 되면 전산에서 완료처리를 하여 이전 설치가 완료됩니다.
이 절차를 밟지않으면...KT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상담원분께서 외부 작업을 진행한다고 하셨다면
혹시 거주하고 계신곳이 빌라나 주택인지요?
외부 선작업이 필요하다면 이 또한 기사님 방문이 필수에요ㅠ
외벽으로 선을 빼와 집으로 연결하기 때문이지용!
혹시 거주하고 계신곳이 빌라나 주택인지요?
외부 선작업이 필요하다면 이 또한 기사님 방문이 필수에요ㅠ
외벽으로 선을 빼와 집으로 연결하기 때문이지용!
결국...!
백과사전님께서 다시 사용하셨던 곳으로
이전하기 위해서는 기사님 방문이 필요합니다ㅠ
백과사전님께서 다시 사용하셨던 곳으로
이전하기 위해서는 기사님 방문이 필요합니다ㅠ
혹시 모르니... 본사로 전화하시어
"개인 사정으로 이렇게 되었는데 이전설치비 면제해주면 안되오?"라고 말씀해 보시겠어요?
설치비는 조금이라도 아끼시는게 좋으니 시도라도 하시는게..ㅠ.ㅠ
부디..본사에서 설치비 면제를 안내드렸으면 좋겠네요!!
"개인 사정으로 이렇게 되었는데 이전설치비 면제해주면 안되오?"라고 말씀해 보시겠어요?
설치비는 조금이라도 아끼시는게 좋으니 시도라도 하시는게..ㅠ.ㅠ
부디..본사에서 설치비 면제를 안내드렸으면 좋겠네요!!
더 자세한 상담은 1566-8177 연락처 남겨주시거나 전화주시면 더 자세히 안내도와드릴게요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