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한 시간을 내어 저희 통신직구를 믿고 문의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당 ♥
부담갖지 마시고 언제든 문의주세요~! 후훗~ :)
현재 명의문제 때문에 해지를 못하고 계신 중이시군요 ㅠ_ㅠ
참 통신사들이 융통성이 없어보이긴 합니다만...
아무래도 개인정보에 대한 부분이기 때문에 조금 까다롭긴 합니다
말씀하신 방법 문제없이 가능하답니다~!
위약금이나 사은품 반환금 등 같은 불이익은 전혀 없어요~ ㅎㅎ
1) 퇴근하신 뒤 어머님과 함께 대리점을 방문하셔서
2) 명의를 위로님으로 변경해주시구요!
3) 그 다음날 SK 본사로 전화하셔서 해지절차를 밟으시면 마무리 되겠습니다 :D
앗, 참고로
같은 통신사로는 해지 후 3개월 내 재가입이 불가능하니
이 점만 유의해주시면 됩니다!
저희 통신직구로 전화를 주시면 자세한 내용 안내를 도와 드리니 통화가능한 번호를 남겨주시거나 대표번호 1566-8177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