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짱구님~^^
통신직구입니다 ~이렇게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먼저..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KT로는 재가입(신규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ㅠ
지금은 모~~든 통신사의 전산이 강화되어
해지 3개월 이내에는 같은 "명의"나 장소""명의자분을 바꾸셔도
동일한 통신사로 신규가입이 불가해졌거든요ㅠㅠ
kt만 가능 한 지역이라 재약정을 해주셔야합니다 ㅠ^^;;
그런데 통신직구에서는 아쉽게도 도와드릴 수가 없고요^^;
KT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를 통해 재약정을 해주셔야 해요.
재약정 권한은 본사에서 독점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재약정을 하시더라도 신규 가입을 하시는것보다 혜택을 받을 수 있을지 확답드릴 수 없지만ㅠ
조금이라도 혜택을 받을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편히 말씀해주시고요~!
통신직구를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드려요^0^
차후에 지인분들에게도 소개해주시거나 1566-8177로 전화상담 남겨주시거나 연락주시면 보다 자세한 상담 도와드릴게요 ^^